반짝반짝 작은 나의 별

롯데백화점 잠실점 AVENUEL MVG GREEN 선정조건 및 혜택 후기 본문

내돈내산리뷰/생활정보

롯데백화점 잠실점 AVENUEL MVG GREEN 선정조건 및 혜택 후기

에또몽e 2024. 1. 23. 15:31
728x90
반응형

잠실지점 롯데백화점 AVENUEL MVG GREEN 등급 혜택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한다.

 

롯데백화점 그린등급 선정 안내 카톡
AVENUEL GREEN 선정 안내 카톡 알림

 

이번에 처음으로 롯데백화점 GREEN 등급으로 선정되었다는 문자를 받아보았다. 내가 롯데백화점 잠실점에서 산게 별로 없는데 어떻게 MVG GREEN 등급이 된건지 의아했다..(?) 제일 낮은 등급이긴 하지만 GREEN 등급에 부합하려면 1000만원 이상을 구매해야 한다. 바로 문자에 링크로 접속해서 우수고객 선정된 구매내역 2023년 1년치를 찬찬히 들여다 보니.. 친정집에서 적립해준 내역이 80% 였다는...

 

잠실점 롯데백화점앱 그린등급 안내잠실 롯데백화점앱 그린등급 안내
잠실점 롯데백화점앱 그린등급 안내

 

롯데백화점 MVG 선정 구매내역 조건은 롯데백화점에서만의 구매내역만이 아니라 영플라자, 아울렛, 쇼핑몰의 모든 구매내역을 합산한 내역으로 한다. 롯데마트는 제외되는 것 같다. 내가 선정된 지점은 잠실점인데 실제 등급에 많은 영향을 준 구매내역은 모두 다른 지점에서 구매한 내역이 많았다. 친정 엄마가 거래처 선물로 롯데 쇼핑몰에 자주 방문하거나 개인적으로 쇼핑한 내역이 대부분이었다. 그럼에도 "방문을 자주한" 잠실점을 "소속점"으로 등급을 주는 것 같았다.   

 

GREEN 등급 혜택


다른 등급에 비해 제일 낮은 등급이라 혜택이 그렇게 많지는 않았다. 등급에는 총 5개의 등급이 있는데 MVG 라운지를 이용하거나 전용 주차장이나 발렛을 이용하려면 최소 오렌지 등급 이상이어야 한다고 한다. 아쉽... 언젠간 오렌지 등급을 맞이하는 날이 오겠지..

 

 

롯데백화점

지점별 쇼핑정보, 매장안내, 우수고객 제도, 문화센터, 웨딩센터, 롯데갤러리 등 정보제공

www.lotteshopping.com

 

GREEN 등급 혜택 안내GREEN 등급 혜택 안내
GREEN 등급 혜택 안내

 

  • 소속점에 한하여 무료주차 일 3시간 제공
  • 테이크 아웃 에비뉴엘 바에서 무료 음료 일 2잔 제공
  • 롯데카드 또는 현금 구매 시 구매 금액의 5~10% 할인 (에누리 포인트 한도 내) : GREEN 등급 20만원 모두 소진하면 상시 5% 할인
  • 롯데백화점 문화센터 이용 시 20% 할인
  • 제휴혜택

 

혜택 중에 제일 마음에 드는 점은 무료 주차와 무료 음료 제공 혜택이다. 롯데나 현대, 신세계 백화점 모두 백화점 앱을 받으면 매일 무료주차 2시간 정산할 수 있는 쿠폰을 주는데 유일하게 롯데백화점 잠실점에서는 그 쿠폰이 미제공되는 지점이었다.. 그래서 항상 잠실점에 롯데백화점이나 롯데몰을 이용하려면 굳이 롯데월드 연간회원권을 가지고 와서 롯데월드를 안가도 그냥 주차할인을 받기 위해 입장했다 퇴장하곤 했었는데.. 이젠 그럴 필요가 없게 되었다!

 

롯데백화점 앱에서 무료주차 등록화면
롯데백화점 무료주차 등록

 

무료 주차 등록은 작년에 백화점 10층에 방문해서 GREEN 등급 스티커를 제공해 주었었다고 하는데.. 이번년도 부터는 그냥 앱에 로그인하면 해당 회원의 등급이 미리 선정되어서 표시되기 때문에 본인의 차량 정보만 등록하면 된다고 한다. 스티커를 붙였다 떼면 혹시라도 끈적이가 남을까봐 찜찜했는데 간편하게 변경되어서 다행이다.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바에비뉴엘 바 키오스크에비뉴엘 바 음료
에비뉴엘 바

 

잠실점 롯데백화점 2층과 10층에 방문하면 지점 내 끄트머리쪽에 에비뉴엘 바가 존재한다. 테이크 아웃 전용이다. 방문하여 직원에게 롯데백화점 앱에 바코드를 보여주면 QR코드가 입력된 교환권을 주는데 그걸로 바로 옆 셀프 키오스크에 찍고 원하는 음료를 선택하면 대기번호와 선택한 음료 영수증이 나온다. 일 최대 2잔까지 가능하다. 그래서 어떤 분들은 혼자 오면 커피 1잔과 생수나 탄산음료수를 챙겨가는 것 같았다. 커피도 고소한 원두나 산미 원두를 선택할 수 있다. 

 

GREEN 등급 외에 PRE-GREEN 등급이라도 24년도에 새로 생긴 것 같은데 이건 분기별(3개월) 300만원만 충족하면 된다고 한다. PRE-GREEN 등급이 되면 일반 GREEN 등급과 거의 비슷한 혜택을 받는 것 같다!

728x90
반응형